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0:41
Backpack 지금 포트폴리오 들어가면 미국주식 올라가있네요



QA하면서 한번 테스트로 반영된듯 ㅋㅋ 늑구도 있나 찾아봤는데 늑구는 없고 ETF는 아직 안떠있는거 같음

-지금까지 거래소 중에서는 페어 종류는 제일 많은 것 같음.

- RFQ방식 예상

- 처음부터 주식이랑 크립토랑 계좌 안나누고 cross 모드 거래가능하면 좋을거같음. isolation으로 거래하는거 몇번해봤는데 여러 자산군 레버리지 쓰는 입장에서 일일히 리밸런싱하기가 힘든듯



하이닉스 삼전 레버리지2 EWY, DRAM 빠르게 상장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