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다들 오늘 하루 고생 많으셨습니숭

입원중이라 인사 보내는 시간이 너무 불규칙한거같아 우울해지는거 같습니슝 !

그래도 오늘 수술하고나면 3일참으면 맛난 음식들 마음껏 먹을 생각에 아주 들뜨는 하루입니숭 !!

여러분은 불금 기분 망가지지않게 사기꾼들 많을 예정이니 절대 사기 당하지마시고 저는 수술 잘 받고 몇시간만에 건강하게 복귀할테니 걱정 마시길 바랍니숭 !!

수술하더라도 제보는 받으니 편하게 24시 문의 주십숭
@Monkey_e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