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ㅋㅋㅋㅋ @witusim 너 결국 위트 = 테더 이거 맞았숭? 십새끼 아닌척 하더니 진짜 병신이숭 타격없는 "척" 하면서 테더 계정은 왜 탈계하고 관련없다고 영어치숭? 그리고 십새끼야 대결이 안된다한게 아니라 아픈데 폰이 없었다하더니 이새끼는 뭔 입만열면 구라가 자동으로 나오숭? ㅌㅋㅋㅋㅋㅋㅋ 결론은 위트는 테더 이거잖숭 정산도 똑바로 안내주고 정심이라면서 막심으로 써버리고 계정은 맨날 갈아버리고 아주 십새끼가 따로없숭 ~

@Friend_Usim 너 정심넘긴다면서 막심 넘기는 십새끼니 나도 니 비밀 안지켜줘도 문제없는거 아니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