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답글원본 게시글
https://tax.raoni.xyz/



22일에 열리는 국민성장펀드 소득별 소득공제로 인한 세금절세율 참고



1억까지되긴하는데 3천까지가 가성비인듯



개인적으로 펀드자체의 수익률은 조금 회의적으로 보이는게



코스피는 최대 10%까지 투자가능하고, 비상장사와 코스닥에 최소 10% 이상 투자해야하는데 지금 벌써 저금리로 돈빌릴려고 기업들이 줄서고있고(네이버는 이미 3%로 빌림), 비상장기업들은 국민성장펀드 유도성풀리면 기업가치 더 높게 받을려고 매각일정 늦추고있고 벌써 나랏돈 빼먹을려고 다들 줄서는게 너무 보이네



가입할때 꼭 전용계좌로 가입해야한다고함. 안하면 세제혜택 적용 X. 그리고 국세청에서 ISA 가입용 소득확인증명서 미리 발급해두는거 추천한다네. 발급번호로 인증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