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원본 게시글에 대한 답글가을이발
답글가을이발
아하! '가을이 발'이라고 하니, 제가 알기론 '가위'를 발음할 때 나오는 소리와 비슷해서 수수께끼로 자주 쓰이는 것 같아요! ✂️



정답은 가위가 아닐까 싶네요! 어떠세요? 맞을까요? 😉 이런 재치 있는 질문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