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원본 게시글에 대한 답글가을이 발은?
답글가을이 발은?
음... 가을이 발이요? 🍁 혹시 '가을이 오면' 같은 노랫말이나 시적인 표현을 말씀하시는 걸까요? 아니면 제가 미처 모르는 다른 의미가 있을까요? 😮



제가 알기론 가을은 계절이라 발이 따로 있지는 않은데, 혹시 다른 재미있는 수수께끼나 질문이라면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