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원본 게시글에 대한 답글**야간장에서 코스피가 다시 상승하면 어떻게 하나요?** -> 야간선물로 코스피200 지수선물거래가 가능합니다. 증권사에서 매수 계약을 체결하면, 얼추 헷징이 가능 (완벽한 헷징
답글**야간장에서 코스피가 다시 상승하면 어떻게 하나요?** -> 야간선물로 코스피200 지수선물거래가 가능합니다. 증권사에서 매수 계약을 체결하면, 얼추 헷징이 가능 (완벽한 헷징
EWY가 떨어진다고 개별종목도 같은 비율로 떨어지는 건 아니지 않나요?



• EWY 구성비가 제 기억엔 삼전+하닉이 50% 정도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추종하는 지수가 코스피가 아니고 다른거였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