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원본 게시글에 대한 답글맞긴한데 제 생각엔 GDR 시세로 오라클따서 가져오는거 아닌가 추정이요
답글맞긴한데 제 생각엔 GDR 시세로 오라클따서 가져오는거 아닌가 추정이요
현재 전닉 하리 호가가 GDR 종가 기준으로 얼추 맞춰진걸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과연 그 가격을 믿을 수 있는가.. 주식은 코인처럼 브릿지 쉽게 태워서 아비트라지할 수 있는건 아니기 때문에.. (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