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Ondo도 Stock Perps beta 등장



RWA에서 스톡 온체인 토크나이즈 1황은 ondo인데 perp까지 플랫폼을 확장한다고 해서 베타버전을 써봤습니다.



- RFQ방식

- 아직 베타 단계라 20개정도의 티커가 온보딩 되어 있음

(AAPL, COIN, AMAZ, AMD, TSLA, NVDA etc. .)

- 시간이 지나면 더 많은 페어와 AI 관련주들이 대거 온보딩 되겠죠

- 현재는 나스닥 오픈시간이 아닐 경우 0.03%~0.1%의 거래 수수료로 사용가능

- perp형태라 펀딩피가 있는데, 아직은 초기단계라 안정화되어 있는 모습으로 연간 5%대에서 유지됨. 만약 플랫폼이 커져도 이 수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면 확실한 알파

- 리스팅 된 페어에 있어서는 24/7 거래가능, 주말 대응



100k 이벤트 내용

6/2~6/8기간동안 100k USDC 보상풀 이벤트를 한다는데,

-주간 거래량 25k OR 1주 OI 5k 를 넘기면 보상을 준다네요

쌀먹가능?



- Hyperliquid의 대안으로 작동할 수 있는지 단기적으로 중요해보이고

- 한국주식, 일본주식 등 아시아 주식 유동성에 빠르게 접근해서 리스팅하는게 필요해보임

- 사용으로 인한 추가적인 베네핏(에어드랍)은 고려하지 않는다면 온도의 자산을 활용해서 더욱 위의 사용성을 부각시키면 좋을듯

-토큰화된 주식을 담보로 perp를 잡는게 온도퍼프 비즈니스의 레버리지인듯함.



현재 웨잇리스트를 받고 있는 것 같아요 코드가 나오거나 퍼블릭으로 풀리면 알려드림

https://www.ondoperps.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