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원본 게시글에 대한 답글대표님들 주말 다들 잘보내고 계신가요. , 저는 오늘 업무마감하고 뜨끈한 오뎅탕에 소주한잔 먹으러갑니다 대표님들도 주말 맛있는걸로 가득채우시고 평일에 또 업무보시는데 화이팅합시다
답글대표님들 주말 다들 잘보내고 계신가요. , 저는 오늘 업무마감하고 뜨끈한 오뎅탕에 소주한잔 먹으러갑니다 대표님들도 주말 맛있는걸로 가득채우시고 평일에 또 업무보시는데 화이팅합시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