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원본 게시글에 대한 답글좋은 아침입니다 실장님 대표님 사장님들 오늘하루는 가벼운 마음으로 출발하셔서 마감때는 무거운 주머니로 퇴근하시길 바랍니다! 점심메뉴는 오늘은 간단한 딸기라떼+샌드위치 추천드립니다!
답글좋은 아침입니다 실장님 대표님 사장님들 오늘하루는 가벼운 마음으로 출발하셔서 마감때는 무거운 주머니로 퇴근하시길 바랍니다! 점심메뉴는 오늘은 간단한 딸기라떼+샌드위치 추천드립니다!
좋은 아침입니당 !! 감기 조심하시구,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