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원본 게시글에 대한 답글**위고비 3회차 후기 ** 얼굴 윤곽이 돌아옴 얼굴에 명암 구분이 되기시작 몸이 가벼워짐 피부가 좋아짐(코에 염증난건 에러) 식욕 여전히 없음 1차 2차 3차 먹다가 음식 냄기
답글**위고비 3회차 후기 ** 얼굴 윤곽이 돌아옴 얼굴에 명암 구분이 되기시작 몸이 가벼워짐 피부가 좋아짐(코에 염증난건 에러) 식욕 여전히 없음 1차 2차 3차 먹다가 음식 냄기
위고비 한달반 끊은 후기



이전에 위고비 세달 맞았는데, 첫째달과 비교해서 점점 마지막 달은 이게 뭐 효과가 있나? 싶어서 끊었음.

근데 끊어보니까 알겠음. 그게 효과있었던거임......

세상 밥이 그렇게 맛있음 쿰촉쿰촉

또 다시 리셋됐으니까 일주일마다 후기써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