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콘텐츠들은 텔레위키가 직접 업로드하는 것이 아닌 유저들이 수집하고 게시하는 것입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원본 게시글에 대한 답글국민 배당제에 대한 제 의견은 굳이 밝히지 않겠습니다만, 민주주의라는 시스템 자체에 대해서는 여러 생각이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민주주의의 종주국”이라고 부르는 미국이라는 나라
답글국민 배당제에 대한 제 의견은 굳이 밝히지 않겠습니다만, 민주주의라는 시스템 자체에 대해서는 여러 생각이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민주주의의 종주국”이라고 부르는 미국이라는 나라
미제스의 책에도



"국가는 개인에게 강제와 강압을 행사하는 권한을 가진 유일한 기구"



와 같은 문구가 있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게 이제 권력 유지 수단인 다수결과 결합이 되면..